▶A / S 안 내
텐투식스를 통해 구입하신 제품만 수리가 가능합니다.
AS 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6개월 입니다.(AS 내용에 따라 추가 비용이 부과되거나 수리가 불가 할 수 있으니, 미리 꼭 사전 연락 바랍니다. 카카오톡: 10to6)
AS 의뢰시 왕복배송비가 발생합니다. 왕복배송비와 품질보증서를 동봉하여 보내주세요
▶A / S 순 서
1. 상담문의(Q&A, 또는 카카오톡 10to6)
2. 답변에 따라 공지글 숙지후 택배 발송
3. 보내신 후 발송완료 했다고 알려주셔야 누락되지 않고 체크가능합니다.
4. 수리가 완료 되는대로 발송해드립니다.(AS 내용에 따라 공휴일 제외 10일정도 소요됩니다.)
★check
-스톤빠짐 : 특수한 경우를 제외한 큐빅빠짐은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. 원석(러프다이아, 청다이아 등)의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.
-반지 사이즈 : 한바퀴 모두 세팅된 반지나 일정한 형태를 이루거나 대칭의 디자인의 반지의 경우 사이즈 조정이 불가능 하거나 수리후 모양이 변형될수 있습니다.
또 3호 이상 사이즈를 변형 할 경우 반지의 형태가 변형될 수 있어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.
-체인길이 조절/ 끊어짐 : 체인 작업의 경우 레이져작업을 진행하여 레이져 자국이 남을 수 있습니다.
-폴리싱/도금 : 다시 새제품처럼 폴리싱(광)처리를 원하실 경우 작업과정으로 인해 금손실이 발생합니다.
화이트 골드의 경우는 백금도금으로 마무리되기 때문에 도금비용이 추가됩니다
-실크/가죽 : 한번 작업이 완료된 경우 재작업시 핸드메이드로 새 실크/가죽으로 교체됩니다
처음 주문시 신중한 선택주시고 착용시 주의사항을 체크하여 제품 착용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-제품변형 : 제품의 일부가 변형되거나 분실된 경우 따로 상담을 통해 수리여부를 확인해 주세요
▶주소 :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01동 230, 404호
월-금 사무실에서 수령가능합니다.
★☆반드시 사전연락 후 배송부탁드리며, 배송보내실 때 다시 한번 연락부탁드립니다.